[2023 LPGA TOUR] 2번째 메이저 대회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1라운드 경기 결과 , 대한민국 여자선수들 순위 알아보기 - 리 앤 페이스 단독 선두 , 브룩 헨더슨 , 린 시유 공동 2위 - 고진영,박성현,전..





728x90
반응형

2023 LPGA TOUR 2번째 메이저 대회인 KPMG 위민스 PGA챔피언십 대회가 1라운드가 종료가 되었습니다. 어떤 선수들이 상위권에 있는지 순위 한번 체크해볼게요.

남아프리카공화국 리앤페이스 선수가 -5언더파를 몰아치면서 단독 1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깜짝 선두로 나선 리앤페이스 선수 과연 1위 자리를 수성할수 있을지?? 

2위와 1타차로 캐나다의 브룩 헨더슨 선수와 린시 유,인 뤄닝 선수가 추격하고 있네요 태국의 위차니 미차이 선수가 -3 언더파로 2타로 단독 5위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디펜딩 챔피언 전인지선수. 1라운드에서 +3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61위로 마쳤습니다. 현재 예상 컷 통과 스코어는 +3 이네요. 2라운드 타수를 조금더 줄여야 겠습니다.

현재 세계랭킹 최장 1위 자리 타이를 기록중인 고진영 선수입니다. 158주간 세계랭킹 1위를 기록하면서 멕시코의 레전드 골프선수 로레나 오초아 선수와 최장 1위 기록 타이를 이뤘네요. 1주만 더 1위 자리를 지키면 역사를 새롭게 쓰는 고진영 선수입니다. 1라운드 +1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33위로 2라운드 컷 통과가 유력해 보이네요.

현재 세계랭킹 2위로 고진영 선수의 1위 자리를 넘보고 있는 넬리 코다 선수 1라운드에서 +5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컷통과를 장담할수 없게 되었네요. 이렇게 되면 고진영 선수의 세계 최장1위 기록은 거의 달성이 되었다고 봐야겠네요.

메이저 대회에서 항상 강한 모습을 보이는 캐나다의 브룩 헨더슨 선수~ 공동 2위로 기분좋은 1라운드 출발을 알렸습니다.

 

메이저 대회 평균 타수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TOP 5 선수들입니다. 

아타야 티티꾼 , 넬리 코다 , 김효주 , 이민지 , 브룩 헨더슨 선수등이 자리잡고 있네요.

스트로크 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넬리 코다 선수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영 힘을 못쓰고 있습니다.

 

2023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1라운드 경기 순위

대한민국 선수중에서는 유일하게 TOP 10 에 이름을 올린 신지은 선수입니다. 레오나 매과이어 아야카 후루에 유카 사소 선수등이 공동 6위에 올라 있네요.

지은희 선수 , 최혜진 선수 , 이정은6 선수는 이븐파로 공동 17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충분히 상위권 입상이 가능한 포지션입니다.

+1 오버파부터는 많은 선수들이 포진해 있네요. 고진영 선수가 공동 33위입니다. 박성현 선수도 +2 오버파로 2라운드에서 조금만 더 분말하면 충분히 컷통과가 예상이 됩니다. 현재는 공동 44위입니다. 하루빨리 박성현 선수의 부활을 보고 싶네요.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다면 더할나위가 없겠죠.

김인경 선수,김세영 선수 , 양희영 선수 가 +2 오버파로 공동 44위를 기록중이네요.

디펜딩 챔피언 전인지 선수 , 주수빈 선수 , 강혜지 선수등이 +3 오버파로 공동 61위를 기록했네요. 현재로써는 예상 컷라인이지만 2라운드에서는 1타 정도는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라운드에서 타수를 줄일 필요가 있겠네요.

안나린 선수 , 김아림 선수 는 +4 오버파로 타수를 줄여야 컷통과를 할수 있는 포지션이네요. 최소 2타 이상은 줄여야 겠습니다.

김효주 선수, 유해란 선수는 1라운드에서 조금은 부지한 스코어를 기록하면서 +5 오버파를 기록했네요. 2라운드에서 꼭 많은 버디를 잡아내길 바랍니다.

이미향 선수,최운정 선수도 조금 부진할 플레이로 각각 +7 , +9 오버파를 기록했네요. 2라운드에서 역시 많은 버디를 잡아 컷통과를 하길 바랍니다.

 

[2023 KPMG Women's PGA Championship First Round]

#kpmg위민스pga챔피언십1라운드순위

#고진영세계랭킹

#고진영최장세계랭킹1위기록

#고진영세계랭킹1위신기록

#고진영로레아오초아타이기록

#고진영1위신기록달성

#고진영158주1위

#고진영최장1위기록달성

#전인지순위

#kpmgwomen'spgachampionship

#lpga투어

#lpga메이저대회

#lpga두번째메이저대회

#lpga메이저대회이름

#lpga메이저kpmg위민스

#pga챔피언십1라운드순위

#pga챔피언십상금

#pga챔피언십대회일정

#pga챔피언십2라운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