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TOUR]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최종순위 및 상금 알아보기 - 대한민국 여자골프선수 순위 알아보기 , 유해란 LPGA데뷔전 순위, 박금강 LPGA데뷔전 순위 , 고진영 순위 , 안나린 순위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2023 LPGA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대회 일정 - 2023년 3월 23일 ~ 3월 27일

대회 장소 - 골드캐니언 슈퍼스티션 마운틴 골프클럽 , 미국 애리조나

디펜딩 챔피언 - 리오나 매과이어 (198타 / -18)

총 상금 - &1,750,000 / 우승 상금 - $262,500

 

2023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최종라운드 경기 결과

 

프랑스의 셀린 부티에 선수가 조지아 홀 선수와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끝에 연장 18번홀에서 버디를 낚아내면서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셀린 부티에 선수는 이번 우승으로 $262,000 달러를 획득하게 되었네요.  투어 통산 3승째를 기록하는 셀린 부티에 선수 입니다.

 

드라이브온 챔피언십 최종라운드 순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들중에 유해란 선수와 박금강 선수가 LPGA 데뷔전을 치른 대회이기도 합니다.

 

[2023 LPGA TOUR 드라이브 온 챔피언십 최종 순위]

대한민국 선수중에서는 안나린 선수가 -18언더파로 가장 좋은 4위에 올랐습니다. 오랫만에 TOP10에 이름을 올렸네요.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탈환을 노리는 고진영 선수도 공동 5위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조만간 명예의 전당에 올라갈수 있겠네요.

LPGA데뷔전을 치른 유해란 선수가 -16언더파로 공동7위로 TOP10에 드는 좋은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2023년 LPGA신인상을 향한 첫 스타트가 좋네요. 퀄리파잉 시리즈 수석으로 통과한 유해란 선수가 과연 신인상까지 탈수 있을지 관심이 가네요. 양희영 선수는 -14언더파로 공동16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오랫만에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네요.

역전의 용사 김세영 선수는 -13 언더파로 공동 23위 , 좋은 출발을 보인 신지은 선수는 3,4라운드에서 1타만을 줄이는데 그치면서서 많이 밀렸네요. 최운정 선수도 공동 23위 입니다.

지은희 선수는 -11언더파로 공동39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장타자 김아림 선수는 -10언더파로 공동48위,전인지 선수,홍예은 선수도 같은 타수로 공동48위를 기록했습니다.

 LPGA에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최혜진 선수 -5 언더파로 공동 68위를 기록했네요. 조만간 좋은 모습을 보여줄거라 믿습니다.

 

유해란 선수와 함께 LPGA데뷔전을 치른 박금강 선수는 2라운드 합계 이븐파를 기록하면서 컷통과에 실패했습니다. 아쉬운 데뷔전을 치른 박금강 선수네요. 다음 대회에서는 좋은 플레이를 펼쳐줄거라 믿습니다~

 

고진영 선수의 2개 대회 연속 우승을 기대한 드라이브온챔피언십 셀린 부티에 선수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네요.

 

이상 LPGA TOUR 드라이브온챔피언십 대회 경기 결과였습니다.

 

#드라이브온챔피언십

#고진영명예의전당포인트

#고진영순위

#안나린순위

#유해란LPGA데뷔전

#유해란경기결과

#유해란순위

#유해란데뷔전순위

#유해란상금

#고진영상금

#안나린상금

#양희영순위

#LPGA데뷔전유해란

#유해란신인상

#유해란LPGA신인상

#유해란포인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