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기정보 / / 2023. 11. 12.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임진희 우승 - 우승상금 및 상금 분배표 정보



목 차




    728x90

     2023 KLPGA투어 마지막 정규대회로 치러진 SK쉴더스 SK텔레콤 챔피언십 대회가 FR라운드를 모두 마치고 우승 선수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과연 올해 마지막 정규투어 대회의 우승자는 누가 되었을지? 우승 상금과 상금 분배표 정보 체크해 보겠습니다.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대회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CC 올드코스에서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대회가 치러졌습니다. 굉장히 추운 날씨로 치러진 FR라운드에서 홀로 5타를 줄인 임진희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KLPGA투어 통산 6승과 함께 이번 시즌 4승을 챙긴 임진희 선수입니다.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2023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대회 최종 순위 - 임진희 우승

    임진희우승

     

    임진희 선수는 이번대회 우승으로 시즌 4승 다승왕과 함께 상금 2억 원을 추가하면서 이예원 선수에 이어 상금순위에서도 2위에 올랐네요. 평균타수에서는 이예원, 김수지 선수에 이어 3위로 시즌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 주에 열리는 위믹스 챔피언십 대회에서의 우승 기대감도 한껏 높인 임진희 선수입니다.

    임진희우승

     

    18번 홀 버디펏을 성공하는 임진희 선수. 추운 날씨에서 펼쳐진 FR라운드에서 대단한 플레이를 선보였네요.

    임진희우승

     

    1. TOP 10 선수들 및 상금분배표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이다연 선수가 임진희 선수에 이어 -11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단독 2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준우승 상금 1억 1,500만 원을 획득했네요. 공동 3위에는 김민주, 정소이 선수가, 5위는 박주영 선수 6위는 방신실 선수 공동 7위에는 박도은, 이주미 선수가 차지했네요. 공동 9위에는 박지영, 서어진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2. 10위권 선수들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김수지, 박현경, 이예원 선수가 +2 오버파로 나란히 공동 11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신인상 대결에서는 김민별 선수가 웃었네요. 황유민 선수를 근소한 차이로 제치고 2023 신인상을 차지했네요~

     

    2023시즌 포인트/상금 최종순위

     

    3. 20위권 선수들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황유민 선수 공동 21위를 차지하면서 아쉽게 김민별 선수에게 신인상을 내어주었네요. 내년 시즌에도 좋은 활약 기대해 봅니다. 올시즌 KLPGA 2번째 참가한 박성현 선수도 +4 오버파로 공동 21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내년 시즌에는 왠지 KLPGA투어에서 자주 볼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4. 30위권 선수들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송가은 선수가 공동 31위, 안송이 선수, 이소미 선수, 지한솔 선수등이 공동 36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5. 40위권 선수들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조아연 선수, 현세린 선수가 공동 42위, 박결 선수가 공동 48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6. 50위권 선수들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등근육 부상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박민지 선수가 컨디션 난조에도 불구하고 대회에 참가해 공동 50위로 마쳤네요. 다음주에 열리는 위믹스 챔피언십 대회를 위해 휴식이 필요했지만 디펜딩 챔피언 자격으로 참가를 하게 되었네요. 김해림 선수는 공동 57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7. 60위권~ 선수들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고지우 선수가 공동 61위, 임희정 선수가 공동 65위, 일본투어에서 은퇴 후 대회에 참가한 이보미 선수가 74위, 장하나 선수가 75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내년 시즌에는 영구시드권자인 이보미 선수를 KLPGA투어에서 볼 수 있겠네요.

     

     2023 SK쉴더스 · SK텔레콤 챔피언십 대회는 임진희 선수의 통산 6승, 시즌 4승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