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이 LPGA 1라운드 순위 알아보기 - 최혜진 공동 5위, 박희영 공동 8위, 컷통과 스코어 알아보기



목 차




    728x90

     2024 LPGA투어 아시안 시리즈로 치러지고 있는 블루베이 LPGA 대회가 중국에 위치한 지안 레이크 블루 베이 골프클럽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오늘 1라운드를 모두 마친가운데 리더보드 순위 체크해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들의 순위와 컷통과 스코어도 함께 체크해 볼게요.

     

    블루베이 LPGA
    블루베이 LPGA

     

    블루베이 LPGA

    • 대회 일정 - 2024년 3월 7일(목) ~ 3월 11일(일)
    • 대회 장소 - 지안 레이크 블루 베이 골프 클럽, 중국
    • 대회 상금 - $2,200,000
    • 우승 상금 - $330,000
    • 디펜딩 챔피언 - 가비 로페스(280타, -8)

    블루베이 LPGA

     

    블루베이 LPGA 2024 1라운드 순위

    1. TOP 10 선수들

    블루베이 LPGA

     

     호주의 이민지 선수가 깔끔하게 버디만 7개를 잡아내면서 리더보드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네요. 리우 뤼신, 왕 미란다,사라 슈멜젤 선수가 한타 차이로 공동 2위에 올랐습니다. 대한민국 선수중에서는 최혜진 선수가 -5 언더파로 공동 5위에 올라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었네요. 박주영 선수의 언니죠. 박희영 선수도 오랫만에 출전한 LPGA투어 대회에서 -4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8위로 좋은 출발을 보여주었습니다. 리디아 고 선수도 공동 8위에 이름을 올렸네요.

     

    2. 10위권 선수들

    블루베이 LPGA

     

     아야카 후루에 선수가 -3 언더파로 공동 13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블루베이 LPGA
    2024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3. 20위권 선수들

    블루베이 LPGA

     

     지은희 선수, 안나린 선수가 -2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20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조금더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길 기대해 봅니다.

     

    4. 30위권 선수들

    블루베이 LPGA

     

     대한민국의 김세영 선수, 성유진 선수가 나란히 -1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31위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많은 선수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안나 노르드크비스트, 제니퍼 송 선수도 공동 31위에 이름을 올렸네요.

     

    5. 40위권 선수들

    블루베이 LPGA

     

     대한민국의 이미향 선수는 이븐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44위로에 이름을 올렸네요. 릴리아 부, 이나미 모네 선수도 공동 44위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6. 50위권 선수들

    블루베이 LPGA

     

     자국대회에서 열리는 만큼 우승기대감이 큰 인 뤄닝 선수는 1라운드에서 +1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56위에 이름을 오렸습니다. 시즌 초반 조금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중국에서 열린 대회인만큼 많은 중국 선수들이 참가를 했습니다. 1라운드를 모두 마친 가운데 예상 컷통과 스코어는 +2 ~ 이븐파가 될것으로 보여지네요.

     

    7. 70위권~ 선수들

    블루베이 LPGA

     

     파울라 레토, 마리아 파시 선수등이 +2 오버파로 공동 70위로 1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컷통과를 위해서는 2라운드에서 부지런히 버디를 잡아야겠습니다.

    블루베이 LPGA

     모리야 주타누간, 자스틴 수완나푸라 선수등 태국 선수들이 나란히 +3 오버파로 공동 83위에 이름을 올렸네요.

    블루베이 LPGA

     

     대한민국의 장효준 선수와 전인지 선수는 1라운드에서 타수를 잃으면서 하위권으로 마쳤네요. 전인지 선수는 +3 오버파로 공동 83위인데 순위가 잘못 표시가 되었네요. 신지은 선수는 아쉽게 1라운드 9번홀을 마치고 기권을 선언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