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월드투어 호라이즌 아이리시 오픈 2라운드 경기결과 - 컷통과 스코어 알아보기



목 차




    728x90

    호라이즌은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바이오기업입니다. 이번대회 메인스포서입니다. 2022년도에 세계적인 바이오기업 암젠과 합병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2023 시즌 DP월드투어대회인 호라이즌 아이리시 오픈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면서 2라운드를 마쳤습니다. 과연 어떤 선수들이 상위에 랭크가 되었는지 대한민국 선수들의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라이즌아이리시오픈

    2023 호라이즌 아이리시 오픈

     1라운드에서 슈반가 샤르마 선수가 선두로 나선 가운데 2라운드에서도 치열한 선두 경쟁이 펼쳐질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많은 선수들이 한 타 차의 치열한 우승경쟁을 하고 있는 호라이즌 아이리시 오픈 2라운드 순위 체크해 보겠습니다.

    호라이즌아이리시오픈

    호라이즌 아이리시오픈 2라운드 경기결과

    호라이즌아이리시오픈

     조던 스미스 선수와 슈반카 샤르마 선수가 -13언더파로 나란히 리더보드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 타를 뒤진 채로 출발한 조던 스미스 선수가 2라운드에서 65타, 슈반카 샤르마 선수가 66타를 기록하면서 공동 1위를 기록했네요. 3위는 한 타 뒤진 로스 피셔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10위권에 선두에 6타 뒤진 채로 많은 선수들이 자리 잡고 있네요. 충분히 우승경쟁에 뛰어들 수 있는 위치입니다.

     

    실시간 리더보드 바로가기

     

    공동 10위 그룹 선수들. 

    공동 20위 그룹에 파블로 라라자발, 이민우 선수등이 -6언더파로 자리잡고 있네요. 선두와는 7타 차이가 납니다.

     PGA투어 시즌을 마치고 곧바로 아일랜드로 넘어온 로리 맥길로이 선수. -5 언더파로 공동 26위로 2라운드를 마쳤네요. 1위와는 8타 차이지만 충분히 역전우승을 노릴 수 있는 로리 맥길로이 선수입니다. 디펜딩 챔피언 아드리안 메롱크 선수도 -5언더파로 공동 26위에 자리 잡고 있네요.

    공동 36위 그룹에는 라이언 폭스 선수, 아론 라이 선수가 자리잡고 있네요.

    공동 44위 그룹에 에릭 반 루옌, 리쿠야 호시노 선수가 -3 언더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공동 44위 그룹에 빌리 호셀, 매튜 발드윈 선수도 자리잡고 있네요.

     호라이즌 아이리시 2라운드 경기 결과 컷통과 스코어가 -2 언더파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선수들이 -2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90명의 선수가 컷통과를 하는 장면이 연출이 되었네요. 보통 70명 내외에서 컷통과가 결정이 되는데 이번에는 훨씬 많은 선수들이 대거 3라운드에 진출을 하였네요. 토르비외른 올레센 선수, 체이스 한나, 다니엘 브라운 선수등이 컷통과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대한민국의 왕정훈 선수도 -2 언더파에 들면서 공동 62위 그룹에 합류를 했네요. 2라운드에서 아쉽게도 버디 1개와 보기 3개를 기록하면서 2타를 잃었습니다. 남은 3,4라운드에서 좋은 플레이 펼쳐주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김영수 선수는 2라운드 75타를 기록하면서 합계 153타 +9 오버파로 컷탈락하고 말았네요.

     

    이상으로 2023 DP월드투어 호라이즌 아이리시 오픈 2라운드 경기 결과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BIG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