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월드투어 BMW챔피언십대회 출전선수 및 우승상금 - 김주형, 로리 맥길로이, 존 람, 왕정훈 조편성



목 차




    728x90

     DP월드투어 롤렉스 시리즈 4번째 대회인 BMW챔피언십 대회가 잉글랜드 서레이에 위치한 웬트워스 골프클럽에서 개최가 됩니다. 세계랭킹 2위 로리 맥길로이 선수를 비롯해, 존 람, PGA투어챔피언십의 우승자 빅토르 호블란에 대한민국의 김주형 선수도 참가를 합니다. DP월드투어 BMW챔피언십 대회 정보 및 1라운드 조편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DP월드투어 BMW챔피언십

     

    DP월드투어 롤렉스시리즈 - BMW챔피언십

     DP월드투어의 롤렉스 시리즈 4번째 대회로 롤렉스 시리즈 마지막대회인 투어챔피언십에 앞서 가장 큰 대회로 치러지는 BMW챔피언십대회입니다. 올해 DP월드투어의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꼭 우승을 차지해야 하는 대회이기도 하죠. 레이스 투 두바이포인트 8,000포인트가 걸려 있습니다. 작년 BMW챔피언십 대회는 셰인 로우리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셰인 로우리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2022 DP월드투어 BMW챔피언십 우승자 - 셰인 로우리

    2023 DP월드투어 BMW챔피언십

    • 대회 일정 - 2023년 9월 14일(목) ~ 9월 17일(일)
    • 대회 장소 - Wentworth Club, Virginia Water, Surrey, Englang
    • 대회 코스 - 파 72, 7,267야드
    • 대회 상금 - € 8,000,000 
    • 디펜딩 챔피언 - 셰인 로우리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2022 DP월드투어 투어챔피언십 우승 존 람, 레이스 투 두바이포인트 우승 로리 맥길로이

    2023 DP월드투어 BMW챔피언십 1,2라운드 조편성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오전 06:45분 앤디 설리반, 크레이그 리, 에인절 히달고 선수가 첫조로 스타트를 합니다.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오전 8시대에서부터 강력한 우승후보 선수들이 등장하네요. 로리 맥길로이 선수와 빅토르 호블란 선수가 한조에서 플레이를 펼치네요. PGA투어를 제패한 빅토르 호블란 선수가 이번에도 로리 맥길로이 선수를 제치고 웃을 수 있을지 중계방송에 두 명의 플레이가 많이 잡히겠네요. 김주형 선수가 바로 뒷조에서 아담 스캇, 빌리 호셀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조편성 아주 좋네요. 영국에 유독 강한 김주형 선수가 BMW챔피언십에서 사고 한번 치길 바라 봅니다. 디펜딩 챔피언 셰인 로우리 선수는 토미 플릿우드, 셉 스트라카 선수와 한조로 플레이를 합니다. 여기 조도 강력한 우승후보가 되겠네요.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슈방카 샤르마 선수는 매튜 조단 선수, 매튜 사우스게이트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이번 라이더컵 유럽팀의 단장 루크 도날드 선수도 출전을 합니다. 몰리나리 형제와 조편성이 되었네요.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대한민국의 왕정훈 선수도 출전을 합니다. 아론 코커릴, 마커스 헬리킬데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해 봅니다.

     

    BMW챔피언십 실시간순위 바로가기

     

    Leaderboard - BMW PGA Championship 2023 - DP World Tour

    14 - 17 Sep 2023 BMW PGA Championship Wentworth Club, Virginia Water, Surrey, England

    www.europeantour.com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헐리 롱 선수는 가빈 그린, 스캇 제이미슨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애런 레이 선수는 스리스톤 로렌스, 톰 호기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칩니다. 아드리안 메롱크 선수는 대니 윌렛, 알렉산더 비요크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작년 DP월드투어 챔피언 존 람 선수는 니콜라이 호가드, 티렐 해튼 선수와 함께 플레이를 펼칩니다. 로리 맥길로이 선수, 김주형 선수보다는 조편성이 조금 안 좋은 거 같네요. 오후조로 플레이를 펼칩니다.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오후조에도 많은 세계랭커들이 출전을 합니다. 저스틴 로즈, 매트 피츠패트릭, 로버트 맥킨타이어 선수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라이언 폭스, 이민우, 파블로 라라자발 선수가 한조로 플레이를 펼칩니다.

    DP월드투어BMW챔피언십

     2시 30분 마지막 조가 플레이를 펼치게 되었네요. 과연 2023 DP월드투어 롤렉스 시리즈 BMW챔피언십은 어떤 선수가 우승을 할지 벌써부터 궁금해 집니다.

     

    DP월드투어 BMW챔피언십 중계방송 -  SPOTV Golf&Health, SPOTV NOW

    • 1라운드 - 9월 14일(목) 오후 20:00 
    • 2라운드 - 9월 15일(금) 오후 20:00
    • 3라운드 - 9월 16일(토) 오후 20:00
    • FR라운드 - 9월 17일(일) 오후 20:00

    이상으로 DP월드투어 BMW챔피언십대회 정보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