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챔피언스투어 샌포드 인터내셔널 최종순위 및 우승상금 - 스티브 스트리커 우승, 최경주 준우승, 양용은, 위창수 상금은?





728x90
반응형

 PGA챔피언스투어 샌포드 인터내셔널 대회가 미국 사우스다코타주 미네하하 컨트리클럽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FR라운드까지 모두 마친 가운데 어떤 선수가 우승컵을 들어올렸는지 우승상금은 얼마인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샌포드인터내셔널
샌포드인터내셔널

샌포드 인터내셔널 대회우승 - 스티브 스트리커(194타, -16)

디펜딩 챔피언 스티브 스트리커 선수가 2022년도에 이어 2023년도에도 우승을 차지했네요. 현재 PGA챔피언스투어에서 가장 강력한 선수로 챨스 슈왑컵 순위 1위에 올라 있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스티븐 스트리커 선수는 샌포드인터내셔널 우승상금으로 $300,000을 획득을 하였네요. 한화로 약 3억 9,800만원으로 대회 상금 규모도 상당합니다.

 

샌포드 인터내셔널 최종순위 - 최경주 준우승

  대한민국의 최경주 선수가 PGA챔피언스투어 2승에 도전했지만 아쉽게 한타 차이로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네요. 마지막 18번홀에서 보기를 범하면서 우승기회를 놓쳤습니다. 스티브 스트리커 선수도 보기를 범해서 더욱더 아쉬운 18번홀입니다. 준우승 상금으로 $176,000 달러를 획득하였네요. 한화로 약 2억 3,300만원 가량 됩니다. 베른하르트 랑거 선수도 FR라운드에서 무려 64타를 기록하면서 4위까지 끌어 올렸네요.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66세의 나이에 PGA챔피언스투어 46승을 달성한 레전드중에 레전드 선수죠. 매일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존경스럽네요. 최경주 선수도 PGA챔피언스투어에서 가장 무서운 선수로 뽑기도 했죠 ㅎㅎ

 존 댈리 선수도 -10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7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PGA챔피언스투어 실시간순위 바로가기

 

Sanford International 2023 Golf Leaderboard - PGA TOUR

PGA TOUR Champions Live Leaderboard 2023 Sanford International, Sioux Falls

www.pgatour.com

대한민국의 양용은 선수도 FR라운드에서 68타를 기록했지만 순위는 한단계 하락하면서 대회를 마쳤습니다. 상금으로 $26,520 불을 획득하였네요.

 

 대한민국의 위창수 선수는 FR라운드에서 타수를 잃으면서 순위가 많이 하락했네요. 공동 46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상금으로 $6,800불을 획득했습니다. 현재 챨스 슈왑컵 랭킹 51위로 조금은 더 끌어올릴 필요가 있겠네요.

2023 PGA챔피언스투어 샌포드 인터내셔널대회는 스티브 스트리커 선수의 대회 2연패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최경주 선수 다음 대회에서는 우승컵을 꼭 들어올리길 기대해 봅니다.

 

PGA챔피언스투어 대회일정 바로가기

 

PGA TOUR Champions - Tournament Schedule

PGA TOUR Champions

www.pgatou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